AVER Information, 혁신적 AVer USB 카메라 원격 관리 소프트웨어 출시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1/01/19 [15:20]

AVER Information, 혁신적 AVer USB 카메라 원격 관리 소프트웨어 출시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1/01/19 [15:20]

 

편리성을 극대화한 그룹 관리, 원격 액세스가 함께 가능하도록 설계된 인터페이스

진일보한 보안 기능, 메뉴와 컨트롤을 명확하게 정리·개선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적용

 

▲ 사진 설명/AVer Information이 USB 카메라 관리 소프트웨어 EZManager 2를 출시했다.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최근 시장에서 상식에 대한 혁신적 파괴를 이어가고 있는 세계적인 화상회의 카메라 전문 업체 AVer Information이 USB 카메라 관리를 위해 여러 기능을 새롭게 향상한 EZManager 2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고 AVer Information 한국 총판을 담당하는 한성SMB솔루션 송상목 부장이 밝혔다.

 

새로 출시된 소프트웨어에는 편리성을 극대화한 그룹 관리 및 원격 액세스가 함께 가능하도록 설계된 인터페이스와 진일보한 보안 기능이 포함돼 있다.
 
EZManager 2는 메뉴와 컨트롤을 명확하게 정리·개선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적용됐으며, 엑셀 스타일의 카메라 목록 대신 네트워크 각 장치 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카드를 제공한다. 간소화한 메뉴를 이용하면 태블릿,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쉽게 장치를 관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사용하고 있는 카메라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클릭 또는 탭으로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 버전 정보 및 카메라 비디오의 원격 보기·조정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EZManager 2는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다.

 

◇원격 관리

회의 카메라를 업데이트·유지·관리하기 위해 이 회의실, 저 회의실을 방문해야 하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다. EZManager 2는 이러한 유지·보수 작업을 중앙 PC나 랩톱,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서 원격으로 액세스한 뒤 가상 인터페이스를 이용해 진행할 수 있다.

 

◇보안 강화

IT 관리자는 EZManager 2로 관리자 및 뷰 전용 게스트 계정을 할당, 무단 사용자가 카메라나 시스템 설정을 변경할 수 없도록 할 수 있다. 이 보호 기능은 설정 구성에서 수행된 하드웨어 작업을 보호해 반복 작업에 낭비되는 시간도 절약해준다.

 

◇편리한 그룹화

사용자가 수동 또는 자동 FW, SW 업데이트를 빠르게 진행하도록 네트워크 장치를 영역별, 장치 유형별로 그룹화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모든 카메라가 항상 최신 시스템을 업데이트한 상태로 최적화할 수 있다. 또 설정 프로파일은 카메라 그룹 전체에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으로 자동 저장돼 반복 작업이 필요 없다.

 

EZManager 2 업그레이드는 최종 사용자들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다. 이러한 변화는 영상회의 경험의 모든 측면을 개선하려는 AVer의 노력을 보여주는 작은 지표에 불과하다. 관리자는 무료로 EZManager2를 다운받아 여러 기능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다.

 

AVer의 USB 회의 시스템은 △Zoom △Microsoft® Teams △Skype™ △Google Hangouts Meet △Intel® Unit™ △RingCentral △BlueJeans △V-Cube △LiveOn △Lifesize △Ziiproom △GoToMeeting™ △Microsoft® Lync™ △Vidyo △vMix △WebRTC △Wirecast 및 XSplit 등 대부분의 클라우드 및 웹 기반 회의 애플리케이션과 호환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