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머니뉴스] 변호사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로이어스가 민법 선행 입문 교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메가로이어스는 로스쿨 17기 신입생을 위해 정연석 변호사의 민법 입문 가이드북 <The Basic 민법 신입생 가이드북>을 출간했다. 메가로이어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해당 교재는 민법 선행의 낯섦을 깨고, 법률의 기초 개념을 세울 수 있도록 선행 로드맵을 제시한다.
교재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기간은 10월 28일(월)부터 11월 8일(금)까지로 매일 오후 6시,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메가로이어스 신규 가입 회원, 주 이용 사이트를 메가로스쿨에서 메가로이어스로 변경한 회원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착순 이내 신청자에 한해 11월 11일(월)에 교재를 배송할 예정이며, 배송비는 무료다.
메가로이어스 관계자는 “<The Basic 민법 신입생 가이드북>은 법학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는 학생들을 위한 기초 개념 가이드북으로 민법에 대한 법학 용어, 법률적 표현을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교재”라며 “2~3학년은 물론 변호사 시험까지 가져갈 수 있는 변호사시험 최상위권 선배의 꿀팁 코멘트가 수록되어 있으며, 학교 시험·변호사시험에 항상 출제되는 방식을 공개해 내신 관리 교재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로이어스는 교육 브랜드 메가스터디가 2008년 설립한 ㈜메가엠디의 한 분야다. 이 브랜드는 전문 강사진의 수준 높은 강의, 수험 정보 제공, 수강자 수준에 맞춘 다양한 시즌 인강과 부족한 부분을 보강할 수 있는 강의 기획전 등으로 맞춤형 학습을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