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금리로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타려면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19/09/23 [12:29]

최저금리로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타려면

김지후 기자 | 입력 : 2019/09/23 [12:29]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최근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가 2%대로 저렴하게 판매가 되다보니 저금리나 고정금리로 갈아타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주택 및 아파트담보대출은 은행마다 금리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아파트 담보 대출 신청 전 금리비교를 해봐야 더 저렴한 금리로 주택대출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주택담보대출은 몇 년 만에 바닥을 찍고 소폭 인상 증에 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일일이 은행마다 방문상담을 받는 일은 시간적으로 소비도 많이 되고 번거롭다. 이러한 요구에 맞춰 온라인 사이트들에서 정보를 얻고 비교해보는 것이 좋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하는 서비스이며 신용조회 절차가 없고. 상품에 대한 단순 비교 안내만 하기 때문에 부담이 없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에 상담을 신청하면 사람마다 재정 상황이나 선택하는 항목이 등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상담사가 맞춤형 최저금리 상품을 골라준다.

 

고객이 상품이 마음에 들면 해당은행으로 안내를 하고 대출자는 해당은행에 방문을 해서 대출진행을 하기 때문에 대출에 대한 안전성에도 염려할 필요가 없다.

 

이러한 수요가 늘다보니 인터넷에서 금리비교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이트가 많아지고 있는데, 지속적으로 관리가 가능한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