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디지털플랫폼으로 VIP고객 위한 고품격 온라인클래스 제공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0/09/14 [11:33]

오렌지라이프, 디지털플랫폼으로 VIP고객 위한 고품격 온라인클래스 제공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0/09/14 [11:33]

 

자산관리부터 인문학, 예술까지 유명 강사들의 솔루션 모바일로 담아

 

▲ 사진 설명/오렌지라이프가 디지털플랫폼으로 VIP고객을 위한 고품격 온라인클래스를 제공한다.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는 VIP 고객 대상의 고품격 온라인클래스를 담은 디지털플랫폼인 ‘골든데이즈’를 구축,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골든데이즈’는 투자, 세금, 부동산, 상속/증여 등 자산관리 정보를 비롯해 인문학, 예술 등 VIP 고객의 다양한 관심 분야에 대해 분야별 유명강사들의 솔루션이 담긴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오렌지라이프 VIP 고객은 물론 신한금융그룹의 우수고객이라면 누구나 접속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이 있다면 플랫폼 안에서 바로 상담 신청이 가능해 전문가와 매칭된다. 그동안 VIP 고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클래스를 진행해 왔으나 최근 코로나19가 확산한 데 따라 고객의 불안감을 덜고자 온택트(Ontact)형식으로 운영을 바꾼 것이다.

 

개인사업자의 법인전환, 부동산 양도와 증여 등 VIP 고객들이 겪는 다양한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주제로 하는 온라인클래스는 실시간 스트리밍 후 영상으로 제작돼 언제든지 ‘골든데이즈’에서 찾아볼 수 있다. 물리적 제약이 없기 때문에 거리두기와 바쁜 일상으로 오프라인 클래스를 이용하지 못했던 VIP고객들도 이제는 ‘골든데이즈’를 통해 클래스 참가가 가능해졌다.

 

아울러 오렌지라이프는 16일 신한은행 PWM고객과 자사 VIP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세미나를 열 예정이다. 행사는 베스트셀러 ‘부의 대이동’ 저자인 오건영 신한은행 부부장의 ‘달러와 금의 흐름으로 읽는 미래투자전략’, 팟캐스트 ‘입시왕’의 최승해 소장과 강성한 대표가 진행하는 ‘말이 통하는 부모를 위한 대입 Summary’로 구성돼 90분간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다.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골든데이즈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