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8월 분양 예정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2/07/28 [18:45]

롯데건설,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8월 분양 예정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2/07/28 [18:45]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롯데건설이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361-13번지 일원에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을 8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롯데캐슬 BI’. 사진 제공/롯데건설.  ©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은 지하 3층~지상 29층 11개동, 전용면적 59~99㎡ 공동주택 119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조성되는 청당동 일대는 청수행정타운, 청당지구, 용곡지구 등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이 도시개발사업이 완료되면 향후 풍부한 일자리를 품은 약 1만 7,000여 가구에 달하는 천안 신흥주거지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인근에 위치한 청수행정타운 내에는 대전지방법원천안지원, 대전지방검찰청천안지청, 천안세무서, 동천안우체국, 국민연금관리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중부도시가스 등의 행정기관들이 이미 입주를 마친 상태다.

 

여기에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은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교통편부터 살펴보면 경부고속도로 천안JC와 논산천안고속도로 남천안IC의 진입이 용이하며, 남부대로와 천안대로를 통한 천안 전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경부선∙1호선이 지나는 천안역 KTX∙SRT정차역인 천안아산역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나로마트, LF패션팩토리아울렛을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 등 대형쇼핑시설과 청수행정타운 내 상업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청당초, 가온중, 청수고, 천안여고 등 다수의 학교도 가까워 교육환경도 좋다.

 

여기에 국내 대표 주거브랜드 롯데캐슬이 시공하는 만큼 우수한 상품성을 갖출 예정이다. 대부분의 가구를 채광과 일조에 유리한 남향위주 배치 및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으며 일부 타입에는 드레스룸은 물론 알파룸까지 제공해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돼 남녀노소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 실내골프장, 북카페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단지도 들어설 계획이다.

 

한편,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일대에 마련되며 다음달 중 오픈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