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하이브파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진행 중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2/05/16 [17:16]

대구 북구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하이브파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진행 중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2/05/16 [17:16]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대구 북구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장기일반민간임대아파트 ‘호반써밋 하이브파크’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 ’호반써밋 하이브파크’ 투시도. 사진 제공/호반건설.

 

‘호반써밋 하이브파크’는 대구 북구 칠성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최고 45층, 총 492세대(아파트 446세대, 오피스텔 46실) 단일평형 84㎡ 규모로 공급된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4Bay(일부 타입 제외) 구조가 적용돼 개방감과 주거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발코니 확장 및 시스템에어컨과 고급바닥재, 중문, 냉장고, 김치 냉장고 등 다양한 옵션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등이 계획되어 있다.

 

또한 해당 단지는 장기일반민간임대아파트 중에서도 임대형이 아닌 매매예약형 단지로, 매매예약형으로 계약하는 임차인의 경우 계약 시점 확정한 분양가로 분양전환 시 우선분양권을 제공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준공 전 3회, 준공 후 무제한으로 임차권도 양도(전매)할 수 있고, 사업 주체의 동의를 받으면 임대한 주택을 다시 임대하는 전대도 가능하다. 여기에 임대의무기간동안 취득세, 재산세, 양도세 등 각종 세금 부담도 없다.

 

‘호반써밋 하이브파크’는 교통, 교육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기도 했다. 칠성초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안심통학환경이 조성돼 있고, 침산중, 대구일중. 칠성고 등의 학교들도 단지 가까이 위치해 있다. 거기에 북구에서도 손꼽히는 명문 학원가가 단지 인근 침산네거리상권에 위치해 있고 대구광역시립북부도서관도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이마트 칠성점이 있고 북구청, 삼성창조캠퍼스, 롯데백화점, 메가박스 등 인근에 여러 생활편의시설도 위치해 있다. 오페라하우스가 단지와 바로 맞닿아 있고 콘서트하우스. 대구복합스포츠타운 등 문화∙레저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신천대로, 북대구IC 등 도로교통망을 비롯해 3호선 북구청역, 경부선 대구역도 이용 가능하며 2024년 개통예정인 대구권 광역철도, 달빛내륙철도(대구~광주), 대구도시철도 엑스코 등 교통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어 교통 인프라도 훌륭하다.

 

한편, ‘호반써밋 하이브 파크’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시공사는 (주)호반건설, 시행사는 대구칠성피에프브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