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큐레이션 기업 더홈, 창립 20주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 실시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5/09 [11:04]

리빙 큐레이션 기업 더홈, 창립 20주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 실시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2/05/09 [11:04]


돌레란, 나뚜찌 모든 품목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5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직영 매장, 온라인몰에서 혜택

 

▲ 사진 설명/돌레란의 플래그십 매트리스 ‘ORIGIN(오리진)’.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리빙 큐레이션 기업 더홈(대표 조원석)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더홈은 이탈리아 매트리스 점유율 1위 브랜드 돌레란(dorelan)과 명품 홈 리빙 컬렉션을 선보이는 나뚜찌 이탈리아(NATUZZI ITALIA), 나뚜찌 에디션스(NATUZZI EDITIONS)를 한국에 독점 공급하는 공식 수입원이다.

 

50여년 역사와 함께 이탈리아에서 디자인·생산되는 돌레란은 덥지 않은 메모리폼 소재 ‘마이폼’으로 스프링 매트리스에 지친 국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해 현재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수면 중 뒤척임을 30% 감소시켜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커버부터 코어 접착제까지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 외코텍스(Oeko-Tex) 1등급을 받아 3세 미만 아기가 사용해도 무해한 것으로 알려진다.

 

1959년 파스콸레 나뚜찌가 설립한 나뚜찌 그룹의 나뚜찌 이탈리아, 나뚜찌 에디션스는 거친 물소 가죽 일색이던 국내 소파 시장의 트렌드를 바꾼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다.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오르는 최상의 이탈리아 가죽만을 엄선해 제작한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 디자인으로 오랜 신뢰를 받아오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돌레란은 전국 직영 백화점 매장에서 매트리스, 침대, 베개, 커버 모든 품목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몰 SSG닷컴과 오늘의 집에서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나뚜찌 이탈리아와 나뚜찌 에디션스도 논현, 수원, 해운대 3곳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현대, 롯데, 신세계 직영점과 한샘샵에서 모든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홈 마케팅 담당자는 “더홈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며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는 돌레란과 나뚜찌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결혼, 이사, 가정의 달 등의 행사가 많은 5월 돌레란과 나뚜찌 프로모션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