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이플, 2022년도 상반기 대규모 영업 신입 공채 진행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4/22 [16:10]

인라이플, 2022년도 상반기 대규모 영업 신입 공채 진행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2/04/22 [16:10]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인라이플이 2022 상반기 대규모 영업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 설명/인라이플은 2022 상반기 대규모 영업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인라이플은 이번 공채에서 ‘원데이 면접’을 실시한다. 일반적으로 1차 면접을 본 뒤 합격 여부에 따라 2차 면접이 이뤄지기 때문에 지원자들은 회사를 몇 차례 찾아야 한다. 그러나 원데이 면접은 실무, 인사 면접을 하루에 진행해 지원자들은 시간을 절약하고, 기업은 인재를 채용하는 데 속도를 낼 수 있다.

 

인라이플 인사 담당자는 “영업 직무는 신입이어도 충분히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입사 후 2주 과정의 전문 교육이 진행된다. 앞으로 성장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평가하기 때문에 유사한 경험이나 해낼 수 있는 직무로 생각된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인라이플의 주요 복지로는 △주 4.5일제 △중식 식대 지원 △생일 휴가, 축하금 △자기 계발비 지원 △무제한 간식 지원 △기념일 4시 퇴근 △장기근속 휴가, 축하금 △결혼기념일 축하금 △자녀 탄생 축하금 △승진자 축하금 등이 있다. MZ 세대가 선호하는 워라밸(work and balance) 복지 및 가족 친화 복지가 마련돼 있다.

 

인라이플 한경훈 대표는 “2022년부터 빅데이터 기반의 마케팅·고객 관리·물류 등의 서비스 사업이 진행되면서 또 한 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런 비즈니스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연결을 돕는 영업 직무는 인라이플에서 없어선 안 될 중요한 포지션”이라며 “인재 확보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5월 1일까지며, 최종 입사는 6월 2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람인, 잡코리아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