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미래도, 비규제지역에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 총 836세대 다음달 분양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2/01/14 [18:27]

모아미래도, 비규제지역에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 총 836세대 다음달 분양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2/01/14 [18:27]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최근 부동산 가격이 많이 오르면서 내 집 마련은 하늘의 별 따기 수준이 되어 가고 있다. 이에 부동산 규제가 비교적 느슨한 비규제지역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 투시도. 사진 제공/모아미래도

 

이러한 가운데 모아미래도가 비규제지역인 내포신도시에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를 2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는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947-1일원에 들어서며 지하2층~지상 23층 10개동, 전용 면적 84㎡ 총 836세대로 규모로 조성된다.

 

해당 지역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신청지역 별 예치금액 이상,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경과하면 세대주, 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청약접수가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단지가 들어서는 내포신도시는 약 995만㎡ 규모의 지역에 조성되는 통합형 행정도시라는 점도 특징이다. 충남도청,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경찰정, 정부충남지방합동청사 등 대규모 관공서가 준공을 마친 상태이며 과학기술서비스업, 제조업 등이 조성되는 126만㎡ 규모의 내포 도시첨단산업단지가 올해 12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아울러 서해선∙장항선 복선전철과 서부내륙고속도로가 개통하면 교통여건도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이 밖에도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2차’는 교육, 자연환경 등을 두루 갖춰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홍북초(예정), 내포중, 홍성고가 도보 거리에 위치하며 다양한 학원이 마련된 중심학원가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 신경천공원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리체육공원, 충청남도보훈공원, 홍예공원 등이 위치하고 있어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한편,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 2차’ 견본주택은 2월 중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