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하는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다음달 견본주택 오픈 예정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2/01/12 [15:40]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하는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다음달 견본주택 오픈 예정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2/01/12 [15:40]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쾌적한 자연환경과 함께 할 수 있는 주거공간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집 안에서 자연 경관을 즐기고, 독립적인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는 이른 바 ‘힐링 주거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조감도.

 

이러한 가운데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가 편리한 주거 인프라와 쾌적한 자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타운으로 알려지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영어 단어 ‘Awesome Terrace’로 현대이의 지친 일상을 자연에 담아 가족과 함께 여유와 힐링을 느끼며 젊은 시절로 시간을 되돌리는 ‘경이로운 테라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광주 수원 대라수 어썸 테라스’는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하는 입지에 조성된다.

 

호남고속도로 산월IC를 통한 광역 교통망과 무진대로 제2순환로 연계로가 가까워 광주 전 지역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광주도시철도 2호선 개통(2024년 예정)으로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창초등학교, 수문초등학교, 신찬중학교, 수완하나중학교, 광주진흥고등학교, 첨단고등학교 등 다수의 초, 중, 고등학교들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선호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학원들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자연스러운 학습 환경이 조성된다.

 

생활 편의시설 역시 잘 갖춰져 있다. 해당 단지가 들어서는 광산구 수완동 일대는 관공서 및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주거 만족도가 높은 지역이다. 수완 롯데아울렛, KS병원, 광주수완병원, CGV, 메가박스, 대수 은행, 스트리트 상권 등 다양한 문화 시설 및 생활 편의 시설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처럼 도시의 편리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과 동시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한다. 생태휴양공원, 수문1공원 등이 모두 단지 인근에 있으며, 주거건물 자체도 자연환경과의 조화를 고려하여 외관 뿐만 아니라 조경까지 특화 설계한 친환경단지로 조성된다.

 

한편,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시행사는 주은주택건설이며 시공사는 대라수 건설이다. 견본주택은 광주 서구 북촌길 12에 위치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