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딥드림·모베러웍스 컬래버 카드 선보여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1/22 [18:33]

신한카드, 딥드림·모베러웍스 컬래버 카드 선보여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1/11/22 [18:33]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모빌스 그룹과 협업을 진행해 신한카드의 대표 베스트셀러 Deep Dream (딥드림) 카드의 스페셜 에디션 버전인 Deep Dream (모베러웍스) 카드를 1년간 한정판 형태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 설명/신한카드가 딥드림·모베러웍스 컬래버 카드를 선보인다.   ©


모빌스 그룹의 모베러웍스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최적의 방식을 고민하고 실험하는 크리에이티브팀으로 MZ세대와의 적극적인 교감, 연결을 무기로 MZ세대의 대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신한카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외에도 뉴발란스, 롯데월드, 오뚜기, 싱글톤, SKT 등 다양한 기업과도 협업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신한카드는 MZ세대와의 자연스러운 교감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모빌스 그룹은 카드 업계 1위와 협업을 통해 더욱더 많은 팬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카드는 모베러웍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캐치프레이즈인 ‘스몰 워크 빅 머니(Small Work Big Money)’란 메시지를 접목해 디자인했다는 특징이 있다. 행운의 상징인 2달러 지폐를 형상화한 카드 플레이트부터 노란색 월급봉투 콘셉트의 카드 패키지, 영수증 느낌이 묻어나는 별지 등 힙한 요소를 다양하게 담아냈다.
 
또한 전월 실적 및 적립 한도의 제한이 없이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되며, 많이 이용한 영역에서는 자동으로 추가 적립을 제공하는 기존 딥드림 카드의 서비스를 그대로 적용해 디자인과 서비스 양면에서 완성도 높은 컬래버를 구현한 만큼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는 양사 협업을 기념해 딥드림(모베러웍스)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가맹점명에 ‘스몰(Small)’, ‘워크(Work)’, ‘빅(Big)’, ‘머니(Money)’ 문구가 포함되는 곳에서 카드 이용 시 컬래버 굿즈 등 경품을 제공하고 모베러웍스 제품 구매 할인 행사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앞으로 딥드림 체크와 모베러웍스 컬래버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걸맞은 ‘새로움’으로 MZ세대와의 공감과 지지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