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에너지효율 1등급 ‘대용량 제습기’ 출시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0/06/25 [11:09]

신일, 에너지효율 1등급 ‘대용량 제습기’ 출시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0/06/25 [11:09]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적용 모델

하루 생수병(500ml) 45개 분량인 습기 빨아들여 실내 환경 쾌적하게

성에나 결로 현상 자동으로 제거해 주는 내부 건조 기능 장착

 

▲ 사진 설명/신일 대용량 제습기(23리터).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여름철 불볕더위만큼 장마철 꿉꿉함은 견디기 어렵다. 실내 습도가 높아지면 불쾌지수는 물론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워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선 습도조절이 필수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강력한 제습으로 실내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는 ‘대용량 제습기(23리터)’를 출시했다.

 

신일의 ‘대용량 제습기(23리터)’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적용되는 모델이다. 또한 제품 중 최대 용량을 자랑한다. 1일 제습량은 23리터로, 생수병(500ml) 45개 분량인 습기를 빨아들이는 효과가 있어 실내 곳곳의 숨은 습기나 장마철 빨개 건조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습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풍량은 강/약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연속 제습과 함께 최적의 습도를 찾아 주는 자동 습도 조절 기능도 갖췄다. 사용자는 30~80%까지 5% 단위로 희망 습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1시간부터 24시간까지 작동 시간도 설정 가능하다.

 

물통의 용량은 4리터로 물을 자주 비워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한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하면 매번 물을 비워낼 필요 없이 연속 배수가 가능하다. 여기에 물통이 가득 차면 만수 알림 표시등이 깜빡이며 동작을 멈추는 기능도 더했다.

 

제품 가동 시 발생하는 성에나 결로 현상을 자동으로 제거해 주는 내부 건조 기능을 장착했으며 생활먼지를 걸러주는 헤파필터도 탑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내 공간 어디든 잘 어울리며, 해당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신일의 ‘여름가전 로드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 전국 매장 및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