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웰라시티’, 내달 2일 무순위 청약 접수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1/07/28 [13:25]

경기도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웰라시티’, 내달 2일 무순위 청약 접수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1/07/28 [13:25]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의정부경전철 의정부시청역과 1호선 의정부역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춘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웰라시티’가 오는 8월 2일 무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무순위 청약 대상 타입은 전용면적 71㎡, 77㎡ 타입이다.

 

▲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웰라시티’가 내달 2일 무순위 청약 접수를 시작한다.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웰라시티’ 무순위 청약 접수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사이트, APT무순위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의정부시에 거주하는 무주택세대구성원 중 성년자(만19세 이상인 자 또는 세대주인 미성년자)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자격만 된다면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며 청약신청금 또한 없다.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웰라시티’는 지하2층~지상27층 규모의 주상복합 단지로 교통, 편의, 자연 등을 모두 갖춘 것이 강점이다. 백화점, 영화관, 로데오거리 등 생활편의시설을 비롯해 각종 의료시설 및 관공서 등 행정시설이 가깝고 중랑천 산책로, 추동공원, 도봉산 등 녹지공간이 단지 주변에 조성되어 있다.

 

최근 분양시장에서 수도권을 중심으로 아파트 가격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최근 경기북부지역에서 가파르게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의정부 일대는 올들어 아파트 가격 상승률이 높게 나타난 지역으로 꼽힌다. 실제로 KB부동산 분석업체 부동산인포가 분석한 4월 KB주택가격 동향을 살펴보면 수도권에서 올해 1월 대비 집값 상승폭이 가장 큰 곳은 고양시과 의정부시로 나타났다.

 

의정부는 GTX-C노선 수혜지역으로 연내 착공한 후 2026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웰라시티’의 경우 지하철뿐만 아니라 서울외곽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등을 통한 진입이 용이하다. 여기에 GTX-C노선(2027년 개통예정)과 동부간선도로 지하화사업이 완료되면 광역 접근성이 높아져 최적의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웰라시티’ 무순위 청약 접수는 8월 2일 단 하루동안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6일이다. 8월 6일부터 12일까지 당첨자 서류접수를 받고 13일 하루 동안 계약이 진행되며 중도금대출은 50%, 이자후불제로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홍보관 방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